본문 바로가기
뜨개로그

김뜨개님 라운드넥 스웨터 뜨기(ing)

by 나와라 뚝딱 2023. 4. 26.

2023-04-26

더얀 에어울 스카이로 뜨기 시작한 니트, 기본스웨터 모양의 김뜨개님 유튜브가 설명이 잘 되어있다고 해서 뜨기 시작, 근데 분명 22년여름부터 뜨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뜨는 중이다. 하하하

언제 완성하지? 올해 겨울에는 입을 수 있겠지?

김뜨개님은 길이 40cm로 하셔서 나도 비슷하게 뜨는데 한번 입어보니 너무 짧은것 같아서 고무단을 두배는 더 떠야 할 것 같다. 근데 그러면 옷이 안예뻐보이려나 걱정도 되지만 풀기 귀찮으니 그냥 떠본다.

이걸 완성하기 전에 사실 다른 옷을 하나 완성했다. 이걸 먼저 떴어야 했는데, 요즘은 육아땜에 시간이 없다.

그래도 틈틈히 완성해 봐야지 

 

 

라운드스웨터 뜨는중

 

 

결국 이건 풀렀다. 완성 대강 다 했지만 품이 너무 커서... 

마들렌 가디건으로 뜨는 중.. 근데 실을 계속 보니 정이 안간다. 

이 실로 언제쯤 완성하려나 ㅋㅋㅋㅋㅋ

마들렌가디건 완성하면 완성기 올리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