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개로그

콘사 구입후기

by 나와라 뚝딱 2023. 4. 26.

이제 나도 목도리, 수세미, 소품 말고 옷을 떠보고 싶었다.

그래서 볼사를 구매하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 들고 콘사를 구매하자 했는데, 어쩌다보니 5개나 구매했다.

이럴거면 볼실을 샀어도 됬을 거 같지만, 이쁘니까 언젠가 다 쓰겠지.

처음 구매하려고 했던 콘사는 라라뜨개나 비바진을 찾아봤는데 여기저기 찾아 보다 더얀이라는 곳을 찾게되었다.

아직 유명하진 않은것 같은데 인스타계정을 보다보니 내적친밀감이 쌓여서 먼가 사고 싶어졌다.

이것저것 찾아보다 세콘을 구매 원래는 두콘정도 사려고 했는데, 구경하다보면 사고싶은게 많아진다.

https://smartstore.naver.com/the_yarn

 

 
 

 

구매한 실은 로운 멜란지그레이, 에어울 스카이, 에어울 민트

로운멜란지 그레이는 4합(4-4.5mm) 450g구매 라쿤,폭스,울,나일론 25%

에어울스카이는 2합(3.5-4mm)300g구매 슈퍼파인메리노울80,나일론30%

에어울민트는 3합(4.5-5mm)500g구매했다.

에어울로는 김대리님의 요즘니트책에 있는 코튼3반팔타다운티나 가디건을 뜨기위해 구매했다.

로운멜란지그레이는 김뜨개님유튜브보고 라운드넥스웨터떠야지 생각중. 처음옷뜨기에는 김뜨개님 유튜브보고 많이 뜨는것 같다.

이렇게 구매해두고 이것저것 실이 언제올지를 기다리며 다른 실도 찾아보는데, 그게 문제였는지.

열매달이틀페이지에서 5/10 여름방학실 재입고 오픈을 한다그래서 이건사야대!!하며 도전했다.

아이보리색을 꼭사고싶었는데, 아이보리색이랑 다른색은 어떤거 사지 고민하는 사이에 솔드아웃.

레몬색과 제이드멜란지 두콘을 샀다. 여름방학 레몬으로는 미뇽님의 민들레뇽 가디건을 뜨려고 생각중이다.

원래 아이보리랑 제이드멜란지로 프라이데이티 뜨고싶었는데, 제이드멜란지는 어떤걸 떠야할지 고민된다.

https://yeolmaedaleitel.com/